<--- 구글 웹마스터도구 시작 ---> <--- 구글 웹마스터도구 끝 ---> 흙수저 부모원망
본문 바로가기

흙수저

흙수저 부모원망

반응형

아.


엄마 아빠는 애 금수저 물고 태어나서


왜 자식한테는 흙수저를 주나요


부자도 망하면 3대 간다했거늘


금수저 물어다 나한테 왜 흙수저로 바꾸어 주나요


원망 스럽다~키키킼키키키키


원망해도 욕해도 바끼는건 업지 나는 그냥 흙수저


물론 나도 고2때 까지는 금수저여지~ㅋㅋㅋ







씨베 ㄹ자산 30억 넘으면 금수저??ㅋㅋ


그럼 우리는 다이아수저 정도였지.ㅋㅋㅋ


근대 그럼 모함 지금 멘탈 다 나가고 엠창 인생 


엠창 집안에 월세 빚만 잇는 흙수저 엠창 가족인데~키키


쓰와리!~쓰와리~ 인생 모르는거다







동수저,은수저,금수저 들 방심하지마라


니들 몇번 자빠지면 흙수저 금방된다.


딱 2개만 조심해.


사업이랑 도박 이것도 한 두번 말아먹어서는 흙수저 바로 안되고


몇 번 더 많이 해먹어야 하닊나


사업은 하대 한 두 번 말아먹으면 그만하고 수저 등급 지켜라


진짜~ㅋㅋㅋㅋㅋㅋㅋ 아아아아


반응형